틱톡의 광고 효과 측정 솔루션, 브랜드 리프트 스터디(BLS)를 소개합니다!

6월 25, 2021

틱톡 BLS를 통해 정밀하게 광고 효과를 측정하고 이후 캠페인 성과를 최적화해보세요

Cover introducing-tiktok-brand-lift-study-to-measure-the-moments-that-matter-most ko

틱톡은 유저와 브랜드가 적극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하는 플랫폼입니다. 틱톡에서 틱톡만의 독보적인 콘텐츠를 통해 커뮤니티와 소통하고 더 높은 브랜드 만족도, 참여율, 그리고 더 확장된 도달 범위를 경험해보세요! 틱톡은 언제나 브랜드의 니즈를 반영하고 매출 촉진에 도움이 되기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업데이트하고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광고주 여러분의 광고 효과를 효율적으로 측정하기 위한 솔루션으로 브랜드 리프트 스터디(Brand Lift Study)를 소개드립니다. 틱톡의 BLS는 틱톡 내 광고 효과를 측정하고 이후 광고 소재를 최적화 하는데 도움을 주는 설문조사 기반의 브랜딩 성과 측정 툴입니다.


틱톡의 커뮤니티가 가진 힘은 무궁무진합니다. 히트 상품을 만들어내고, 트렌드를 탄생시키고, 인기 제품을 널리 알리죠! 틱톡 BLS는 브랜드의 광고 효과를 측정하고 최적화하는 완전히 새로운 방법을 제안합니다. 더불어 틱톡 사용자들이 흥미를 느낄 사운드와 모션 그래픽 등을 활용해 단순한 설문 조사를 넘어 콘텐츠로서 긍정적인 고객 경험을 이끌어냅니다.


BLS의 세분화된 조사를 통해 캠페인에 대한 인지도, 태도, 선호도 등을 효과적으로 분석할 수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틱톡의 BLS를 통해 브랜드 성과 측정을 계속해간다면 누적되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캠페인을 발전시키고 더욱 효과적으로 브랜드 친밀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글로벌 리서치 기관 칸타(Kantar)가 틱톡 BLS의 파트너사로 더욱 정교한 캠페인 측정을 지원합니다. 틱톡은 광고주 여러분에게 틱톡 광고 캠페인의 가치와 성과에 대한 정보를 투명하게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칸타의 미디어 및 콘텐츠, 전략 부문 수석 부문장 니콜 존스(Nicole Jones)는 "칸타에서 실시한 미디어 이용자 반응 연구에 따르면 틱톡은 전 세계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광고 플랫폼입니다. 따라서 광고주와 에이전시가 어떻게 플랫폼을 활용해야 광고 효과를 높일 수 있을 지에 대해 이해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플랫폼 속 광고 효과를 정량화해 광고주가 마케팅 투자의 효과를 직접 느낄 수 있도록 틱톡의 검증 파트너로서 참여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전했습니다.

Image-1 introducing-tiktok-brand-lift-study-to-measure-the-moments-that-matter-most

틱톡은 모든 사람들이 흥미로운 콘텐츠를 발견하고 즐기며 소통하고, 새로운 관계를 맺는 다양한 커뮤니티가 만들어지는 공간입니다. 틱톡은 브랜드와 커뮤니티가 소통하고 잠재 고객들의 브랜드에 대한 반응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BLS를 통해 인사이트를 얻고 여러분의 브랜드에 가장 높은 관심을 갖고 있는 잠재 고객들에게 더욱 효과적으로 브랜드를 알려보세요.


브랜드가 실제로 BLS를 어떻게 활용하고 있는 지 궁금하다면 마스 위글리(Mars Wigley) 의 최근 우수 사례 연구를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