팽글 트래픽 보안 시스템 기능 설명서

11월 13, 2022
pangle

프로그래매틱 광고는 광고주가 기존 오디언스에게 제품이나 서비스를 소개하는 핵심 도구로, 잘못된 트래픽에 광고비를 낭비하지 않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허위, 저품질 또는 비효과적인 광고 캠페인이 증가함에 따라 광고주는 신뢰할 수 있는 광고 플랫폼의 고품질 트래픽을 찾아야 합니다.


틱톡 포 비즈니스의 광고 네트워크인 팽글은 고품질의 믿을 수 있는, 비용 대비 고효율 트래픽을 광고주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팽글은 광고 생태계의 안전과 보안을 유지하기 위해 사기 방지 시스템 업그레이드에 대량의 기술과 전문적인 자원을 투입하고, 인적 검토, 자동 필터링, 기계 학습 기능과 같은 일련의 수단을 통해 광고주의 경험을 개선합니다.


1. 검증된 트래픽 소스

모든 트래픽은 동일하지 않으며, 일부 트래픽은 득보다 실이 더 많을 수 있습니다. 트래픽이 안전한지, 또는 고품질인지 확인하기 위해 엄격한 심사 절차를 구현하여 개발자의 진입 장벽을 높이고 있습니다. 더불어, 광고주가 안심할 수 있도록 Dun & Bradstreet 및 일본 국세청을 비롯한 검증 파트너를 통해 개발자의 비즈니스 자격을 검증합니다.

pangle 1

2. 빠른 차단 기능

팽글은 일련의 규칙과 필터를 사용해 의심스러운 사용자와 트래픽을 브랜드의 광고가 게시 되기 전에 식별하고 차단할 수 있습니다. 만약 광고 요청이 의심스러운 기기/IP 주소에서 시작되면 실시간으로 즉시 차단됩니다. 마찬가지로 앱이 MMP(모바일 측정 파트너) 거부율, CTR(클릭률) 또는 CTIT(클릭 후 설치 시간)와 같은 데이터에서 비정상적인 수치를 나타내는 경우, 문제가 되는 앱의 모든 트래픽/광고 요청은 차단하여 캠페인이 안전하고 영향을 받지 않도록 합니다.

pangle 2

3. 강력한 필터링 시스템

광고 게재의 효율성을 더욱 최적화하기 위해, 팽글은 브랜드의 광고 예산을 전환 목표에 따라 시나리오로 세분화하고, 각 핵심 지표를 추적합니다. 시나리오에 따라 앱의 핵심 성과 지표(예: 클릭률, 전환율)가 그 시나리오의 평균 수준을 벗어나게 되면 팽글은 즉시 해당 앱의 트래픽을 차단하여 브랜드 및 네트워크 내 관련 광고주가 악성 트래픽의 잠재적인 위협을 받지 않도록 합니다.

pangle 3

4. 악성 앱 차단

팽글은 항상 악성 트래픽의 유입을 방지하고 제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일부 사기성 트래픽이 플랫폼의 방어벽을 뚫고 몰래 침입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팽글은 지정된 기간 내에 사기 행위를 보여주는 앱 분석을 포함하여 장기간의 과거 앱 데이터에 대해 정기적인 수동 분석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팽글은 문제가 되는 앱을 차단하고 필요한 경우 네트워크에서 영구적으로 제거할 수 있으므로 광고주는 트래픽의 안전성을 믿으실 수 있습니다.

pangle 4

5. 즉각적인 조치

팽글은 생태계 무결성 유지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지만 광고주가 사기성 트래픽의 증거를 가장 먼저 발견하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당사 영업 담당자는 항상 브랜드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팀에서 가짜 트래픽, 유효하지 않은 소스 또는 기타 관련 문제의 증거를 발견했다면 영업 담당자를 통해 언제든 티켓을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팽글은 문제를 신중하게 조사하여 적절한 솔루션 제공 및 보상 조치를 시행할 것입니다. 글로벌 광고주 네트워크의 의견을 바탕으로 팽글은 귀중한 데이터를 수집하여 플랫폼의 사기 방지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끊임없이 진화하는 환경에서 앞서 나갈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pangle 5

6. 지속적인 개선

업계 표준을 충족하기 위해 팽글은 타사 사기 방지 서비스 제공업체와 협력하여 고급 연구 및 인텔리전스를 통합합니다. Appsflyer, Adjust, Branch를 비롯한 잘 알려진 MMP(모바일 측정 파트너) 외에도 사기 방지, 개인 정보 보호 및 규정 준수 분석 분야의 업계 선도 플랫폼인 Pixalate와의 긴밀한 논의를 통해 허위 트래픽 식별, 차단 및 필터링 역량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pangle 6

허위 트래픽 처리는 모든 광고 네트워크의 영원한 과제이며, 팽글은 사기 방지를 위한 끊임없는 노력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트래픽이 진짜임을 확인하고 광고주가 광고 지출 대비 최고의 투자수익률을 달성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할 것을 약속합니다.